Saturday, October 24, 2020
Blog

미국에서 복권 당첨금은 어떻게 과세됩니까?

미국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복권 추첨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메가 밀리언즈와 파워 볼은 정기적으로 수억 달러 상당의 복권 대박을 지급하지만, 이러한 관대 한 상금의 우승자는 상금의 상당 부분을 세금으로 지불해야하며 상금 당첨자에 대한 자체 요건을 각 주에 지정해야합니다. 함께해야합니다.

미국에서 $ 5000 이상의 가치가있는 모든 복권 잭팟에는 25 %의 연방세가 부과됩니다. 이 자금은 교육 보조금을 포함하여 다양한 정부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상금의 4 분의 1이 정부에 제공되는 것은 불공평 해 보일 수 있지만, 좋은 대의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연방세 외에 주세도 있습니다. 지불하는 세금 금액은 항공권을 구매 한 주와 거주하는 주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세금은 연방 프로그램이 아닌 주 차원의 정부 프로그램에 할당됩니다.도박은 항상 파악하기 까다로운 일이었습니다. 아직 학습에 문제가 있다면 확인해야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미국 전역에는 복권 당첨에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 주가 있습니다. 이들은 워싱턴, 텍사스, 테네시, 사우스 다코타, 뉴햄프셔, 펜실베니아, 델라웨어 및 캘리포니아입니다. 세금이 가장 낮은 주 (4 % 이하)는 콜로라도, 미주리, 인디애나, 노스 다코타, 오클라호마 및 버지니아입니다.

애리조나, 일리노이, 아이오와, 캔자스, 메인, 매사추세츠 및 네브래스카는 모든 복권 당첨에 5 %의 세금을 부과합니다. 가장 높은 복권 세를 부과하는주는 워싱턴, D.C., 오레곤, 뉴욕, 뉴저지 및 메릴랜드입니다. 그들의 복권 세는 8 %를 초과하며 뉴저지는 엄청난 10.8 %를 부과합니다.

개별 도시는 복권 세의 혜택을받습니다. 연방 및 주정부 세금과 비교할 때 이는 매우 낮습니다. 이러한 세율은 거의 3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복권 당첨금을 일시불로 받거나 연금으로 받도록 선택하여 매년 할부로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옵션에는 25 %의 세금이 부과되지만 일시금 총액은 항상 연금 지불 총액보다 적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따라서 2 천만 달러의 복권 상금은 당첨 된 위치와 지급 방식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에서 복권에 당첨되면 일시불 상금은 1,125 만 달러가되고 연금 지급액은 26 년 말까지 거의 1,500 만 달러가됩니다. 뉴저지에서 복권에 당첨되면 일시금은 950 만 달러가되고 연금은 1,280 만 달러가 조금 넘게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Back To Top